[기타 문의] 품절안내를 받았습니다. 자주하는질문 - ACOVER


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기타 문의] 품절안내를 받았습니다.

작성자 ACOVER(ip:)

작성일 2019-02-12

조회 36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 [기타 문의] 품절안내를 받았습니다.



 우선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품절로
 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 거래처 사정으로 갑작스러운 품절 상품이 발생하거나 재고 변동으로 인해 사이트에선 구매가 가능하였으나 품절이 발생될 수 있으며
 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도 주문 후 실시간으로 결제가 되지 않다 보니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품절 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움드리거나 회원일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 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출고 및 재고 파악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

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